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왕십리맛집 고래식당 시레기생선조림 생선구이

초록빛 사랑 💕 2021. 7. 18. 12:24
반응형


오늘은 날씨가 약간더워요
바람기는 있어도 햇빛때문같네요
하늘도 흐려 금방이라도 소낙비가
한바탕 쏟아질거 같애요..
저번날에 어머님께서 은행을 사신다고
경동시장에 가자는 연락이 왔어요
친구분께서   목에 은행이 좋다구
드시라 했대요
저의 어머님은 좋다고하면 사셔야돼요
약간 가랑잎귀? 팔랑귀??
그래서 경동시장 가는길에
왕십리로 생선구이를  먹으러 갔어요




뉴타운 동네라 주차장찾아 뱅그르르 돌고돌아 주차시킨후 2층으로올라왔어요
입구엔 밥도둑 시래기LED간판불빛이
환하게 비추고 있어요


대기순번 체킹노트도 준비돼있어요
그날도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어요
우리가 2시넘어 갔는데도 사람들이
많았으니까요~


생선구이 시래기 생선조림 전문점이라네요
영업시간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인가봐요
메뉴판을 보며 주문을 했어요
시래기 갈치고등어 삼치조림
1개  35.000원 고갈비 10.000원
그리고 솥밥도 같이 포함돼있어요


건새우를 넣어끓인미역국이 맛있어요
새우가 입에서 톡톡터지며 씹히는
맛이 고소해요..
그래서 미역국이 시원하며 더 감칠맛이
나요~~^^


반찬도 깔끔하고
양파 당근 부추를 넣고만든 잡채
해초무침 고갈비쏘스  콩나물무침
여름날 기력을 보충해주는
반찬들이네요


야채사라다 열무김치 구운김까지
모두가 입맛에 맞아 먹기가 좋아요


솥밥속에 단호박 1조각 영양식이네요
얄작하게 썬 노오란 단호박 ""
초승달이 밥솥에 들어있는거 같아요.
고갈비구이가 매콤하며 맛있어요
나중에 시래기갈치고등어 삼치구이가
나왔는데 얼마나 맛있던지 고갈비는
맛있어도 먹다가 말았어요


시래기속에 양념이 생선속에도
양념이 골고루 배여 오래도록
조린거같이 부드러우면서
연한생선맛이 정말 맛있어요
싱싱한 재료가 최상의 음식맛을
내주고 있네요



누룽지도 생선 조림과함께 남김없이
다먹었어요
먹고나니 많이남아서 어머님이 포장해
가셨어요
저녁에 드신다구요
왕십리고래등집 음식이 맛있어요

🎋🔠


       이날은 우리가 어머님을 사드렸어요~
      셋이 맛있는 점심을 먹구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