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제기동맛집 경동연탄 돼지갈비

초록빛 사랑 💕 2021. 7. 13. 08:17
반응형


어머님께서 오이지를 담그신다기에
경동시장에 갔어요
오이지50개에 20.000만원주고
열무 1박스 13.000원에사가지고
오던길 밥을 사주신다고 가자고 하십니다
마침 울남편 연탄갈비가 맛있는 집이
있다고 해서 그곳에 갔어요

입구가 수수해보여도 30년역사가
있다하네요
10개쯤 되나싶을 정도의 테블 수
2층도 있어요 오후 3시인데도  
밖에도 2태블 안에도 3테블 맛있게들
갈비를 드시고 계시네요

가격과 영업시간과 벽지마다 싸인들이
빼곡하게 들어차있어요
다녀간 사람들의 발자취가 정겹고
흥미롭고 시간을 기억하려는 그모습들을
한동안 읽어봤어요​

kbs에서도 촬영한걸보면 유명한가봐요
입소문타고 방송국까지 들어갔으니
우리가 잘온거 같아요~^^

​연탄불에 구워 접시에 담겨나온
2인분 돼지갈비예요
잔치국수도 3개 주문을했어요
이곳은 3명이서 2인분을 주문해도
되네요
이런곳은 첨봤어요
역시 오래된집이라 사장님의
장사노하우와 배려심이 더해진거같아
좋았어요...

사장님께선 별로 개의치 않으시나봐요
어디든 3명이면 기본 3인분에 추가로
더 시켜먹는데 이곳만큼은 눈치볼거없이
적게 주문해도 되니 얼마나 좋아요
오랫동안 장사가 잘된 비결중의
하나같기도 어쩜 이곳만의 장사비법
일수도 있겠네요

부드럽고달지않은돼지고기가
무한정먹게되구요
고기도최상급인가봐요
씹는식감도최고예요
역시재료가좋으면음식은
맛있다는걸알수있어요 울
어머님께서도 잘드시네요
어제 소고기먹은거보다 더 맛있다고
하십니다


부추무침에 싸서 먹으면 더맛있어요
역시 손님이 많은집은 음식이
맛있다는걸 알수있어요
추가로 야채도 인심 후하게
많이 주십니다
셀프로 갖다먹어도 되구요
셋이 정말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가격 보시면 더 놀랄거예요


갈비2인분 26.000원
국수 3개     9.000원
35.000이예요
카드를 계산하려니  울 어머님
현금을주시네요
사장님께선  현금을 좋아하십니다 ㅋㅋㅋ
옆에서 현금영수증처리 했어요 ~^^
어머님 모시고 다니면 늘 우리는
잘 먹고 다녀요~^^
#어머님건강하세요
#오래오래사셔서우리와함께다니셔요
#제기동맛집
#경동연탄돼지갈비집에서
맛있는 갈비먹고왔어요

반응형